09:45 입력

중소기업에 다니는 최영민씨(49세)는 최근 몇 년간 전세금 인상과 자녀 학비 등으로 급하게 돈이 필요 했지만, 낮은 신용등급과 기존 대출 내역 등으로 인해 은행 대출을 받을 수 없어서 어쩔 수 없이 24% 의 고금리로 5,000만원이 넘는 대출을 받아 사용하게 되었다. 그러나 시간이 갈수록 직장인의 월급으로는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이자 때문에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어 극심한 생활고로 고민을 하게 되었다.

그러던 중 지인을 통해 “농협캐피탈 특별대출” 을 알게 되었고, 6%대의 저금리로 7천만원 가량의 대출을 받아 고금리 대출 대환은 물론 여유자금 까지 확보하여 한숨을 돌릴수 있었다.
또한 본인에 맞는 상환 조건을 선택을 할 수 있어 대출금 납입의 부담을 크게 줄였다.


“농협캐피탈” 에서는 기존대출이 많거나, 신용이 낮아 은행대출이 어려운 서민과 직장인, 자영업자는 물론 비정규직이나 임시직, 아르바이트직 까지 심사가 가능하며, 6%대(예시1,000만원을 36개월로 대출시 월평균이자가 5만7.500원)로 3천만원~최대 7천만원 까지 빌려주고 상환조건도 선택적으로 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기존의 부채를 통합하여 낮은 이율로 대환 대출을 할 수 있는 “대환 대출 컨설팅” 을 겸하고 있어, 기존의 고금리 대출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농협캐피탈”은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중계수수료가 없어, 기존 대출 상품들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해소 하였으며,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송부만으로도 모든 심사가 이루어지고, 최종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만 방문하면 되고, 시간을 내기 어려운 고객들은 방문 없이 전국 무료출장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기존에 유사한 서민지원대출이나, 직장인 대출을 신청 했으나, 심사과정에서 승인을 받지 못한 경우도 “농협캐피탈”을 통해 다시 승인을 받는 사례도 최근 크게 늘고 있다.

“농협캐피탈 특별대출”에 관심 있는 분들은 조회 기록 이 남지 않아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하단의 한도 조회 서비스를 통해대출 최대 한도 및 가능 여부를 실시간 확인 할 수 있다.
내용보기버튼
댓글 1,375